재미있는유모

휴가철 피서 못간 분들을 위하여 ㅎ

시나브로a 2009. 9. 9. 19:49
어느날 제비와 꽃뱀이 경찰에 잡혀갔다.
조서를 꾸미던 형사가 제비에게
당신 직업이 뭐요 하고 물으니
제비 왈 고추장사 입니다.
형사가 하도 어이가 없어서 이번엔 꽃뱀에게
당신은 직업이 무어요 하고 물으니
꽃뱀이 한참 망서리다가 하는말
  
.
.
.
.
.
.
.
.

.
작은 구멍가게요...
불경기에 삶도 어렵고 오랜만에 사이버 나이트크럽에서 이제 한시름 놓으시고 화끈하게 기분 전환 해봅시다!! 자 ! 갑니다!! Let's Go! Go!! GO!!! , , ((^*^)) ,,,, . ^*^* 자~~ 그러면 일단 한잔 하시죠 조금 얼큰해야 기분이 나지요 ~^*^~ 취향대로 골라 드세요 (^0^) ☆☆ 맛있는 안주도 엄청 많이 준비 했습니다 여기서 잠깐!! 처녀 총각은 출입금지 입니다 알아서 나가주세요





오늘 만큼은 세상만사 모두 잊어버리고 즐겨 보세요^^ ...
기쁨 행복 사랑
아니! 벌써 가실려구요? 왜! 더 즐기시지 그럼 저를 따라 이리로 와보세요 *^^*요.. . . ... . . . . . . 님들 오늘 즐거우셨나요? 오늘 속상했던 마음 풀리셨다구요? 그렇다면 나도 기분이 좋아요 그럼 한마디 하고 가세요 그냥 가시겠다고요? 즐겁게 놀았으면 쬐끔 성의라도... 그래도 흔적을 남기고 싶지 않다구요? 뭐 그렇다면 할수 없지만... 언젠가 만나면 그때 말해주세요, 모든님들! 오늘 그리고 내일도 영원히 행복하시고, 늘 웃는 날만 되시와용~~~^*^~~~

오예ㅖㅖㅖㅖㅖㅖㅖㅖㅖㅖㅖㅖㅖㅖㅖㅖㅖㅖㅖㅖㅖㅖㅖㅖㅖㅖㅖㅖㅖㅖㅖㅖㅖㅖㅖㅖㅖㅖㅖㅖㅖㅖㅖ

시나브로a도 ㅎㅎ으싸

'재미있는유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믹 엽기송 모음/에로송 ㅎㅎ/  (0) 2009.09.24
역대 대톨령 비유 유머 ㅎㅎ  (0) 2009.09.17
바람피우는 여자 ㅎㅎ  (0) 2009.09.09
한 시골 병원에서 ㅎ  (0) 2009.09.09
웃으세요/복이와요 ㅎㅎ  (0) 2009.0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