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송(1

우리들이 좋아하는 팝송

시나브로a 2010. 6. 9. 05:27
** Delilah ** I saw the light on the night that I passed by her window 그녀의 창문을 지나치던 밤에 나는 불빛을 보았지 I saw the flickering shadows of love on her blind 그녀 방의 블라인드에 비친 흔들리는 사랑의 그림자들을 보았지 She was my woman 그녀는 내 여자였어 As she decieved me I watched and went out of my mind 그녀가 나를 속이는 것을 바라보면서 나는 미쳐 가고 있었어 My, my, my, Delilah 나의 딜라일라여 Why, why, why, Delilah 왜 그랬어요? 나의 딜라이라여 I could see that girl was no good for me 그녀가 더 이상 나의 여인이 될 수 없다는 것을 잘 알면서도 But I was lost like a slave that no man could free 하지만 난 자유가 없는 노예처럼 사로잡혀 있었지 At break of day when that man drove away, I was waiting 동이 틀 때 그 남자가 차를 몰고 떠날 때를 나는 기다리고 있었지 I cross the street to her house and she opened the door 나는 길을 건너 그녀의 집으로 향했고 그녀는 창문을 열었어 She stood there laughing 그녀는 그곳에서 웃으며 서 있었지 I felt the knife in my hand and she laughed no more 내 손엔 칼이 들려 있었고, 그녀는 더 이상 웃지 않았어요 My, my, my Delilah 나의 딜라일라여 Why, why, why Delilah 왜 그랬어요? 나의 딜라일리여 So before they come to break down the door 사람들이 와서 문을 부수기 전에 Forgive me 나를 용서해 주오 Delilah I just couldn`t take any more 딜라일라여 다른 사람과 지내는 것을 더이상 견딜 수 없었다오



'팝송(1' 카테고리의 다른 글

I`m In Love / John The Whistler   (0) 2010.12.02
팝송/300곡/  (0) 2010.07.23
비틀즈/  (0) 2010.04.28
베토벤 바이러스 osT/모음곡  (0) 2009.08.22
영광의 탈출~~팝  (0) 2009.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