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유나

별난사람, 반지, 해바라기꽃-최유나,그겨울에 찻집-조용필,사랑의밧줄,내사랑그대여-김용임 연분홍 사랑-백남숙 들꽃 - 유익종

시나브로a 2011. 8. 30. 18:17


 

 

 

 

 

별난 사람 - 최유나

 

노래듣기클릭

 

오다 가다 마주칠 때 뭐 그리 바쁜지

눈길 한번 주지 않더니

누가 말해 주지도 않은 내 생일 알고서

꽃다발을 보내준 사람

난 몰라요 몰라 그런 당신 마음

오락가락 알쏭달쏭해

사랑하면 사랑한다고 안아보고 싶다고

쉽게 말해주면 될 것을

오늘도 지나쳐 가시렵니까

내 마음 변하면 어쩌시려고

당신 정말 별난 사람

 

이리저리 스쳐갈 때 무표정한 얼굴

인사 한번 하지 않더니

내가 먼저 묻지도 않은 전화번호를

은근슬쩍 두고 간 사람

난 몰라요 몰라 그런 당신 마음

오락가락 알쏭달쏭해

사랑하면 사랑한다고 안아보고 싶다고

쉽게 말해주면 될 것을

오늘도 지나쳐 가시렵니까

내 마음 변하면 어쩌시려고

당신 정말 별난 사람

 

 

 

반  지 - 최유나

 

노래듣기클릭

 

그날 노을진 마포대교

나의 눈물마저 얼어버린

차가운 강물에 반지를 던지면서

내 사전에 사랑이란 말은 없죠

비껴간 인연 때문에

나 이제 울지 않아요

그대 하나 지워 버린다면

마음 편해 질 수 있다고

던져버린 반지 속에는

어리석은 내가 있지요

그대만을 사랑 했던 나

 

비껴간 인연 때문에

나 이제 울지 않아요

그대 하나 지워 버린다면

마음 편해 질 수 있다고

던져버린 반지 속에는

어리석은 내가 있지요

그대만을 사랑했던 나

그대만을 사랑했던 나

 

 

 

해바라기꽃 - 최유나

 

노래듣기클릭

 

내 사랑은 해바라기꽃

당신만을 바라보면서

까만밤 하얀밤 달빛속을 지새며

순정을 먹고 사는 꽃

아침해가 뜰때까지 당신을 그리며

이슬맞고 피어 나는 꽃

이밤이 새면 태양을 바라보며

일편단심 님그리는 꽃

해바라기꽃을 아시나요

 

내 사랑은 해바라기 꽃

당신만을 바라 보면서

까만밤 하얀밤 고독으로 지새며

순정을 먹고 사는 꽃

한없는 열정으로 당신을 그리며

이슬맞고 피어 나는 꽃

이밤이 새면 태양을 바라보며

일편단심 님그리는 꽃

해바라기꽃을 아시나요

 

 

 

그 겨울에 찻집 - 조용필

 

노래듣기클릭

 

바람속으로 걸어갔어요

이른 아침에 그 찻집

마른꽃 걸린 창가에 앉아

외로움을 마셔요

아름다운 죄 사랑때문에

홀로 지샌 긴 밤이여

뜨거운 이름 가슴에 두면

왜 한숨이 나는 걸까

아 아 웃고 있어도 눈물이 난다

그대 나의 사랑아

 

아름다운 죄 사랑때문에

홀로 지샌 긴 밤이여

뜨거운 이름 가슴에 두면

왜 한숨이 나는 걸까

아 아 웃고 있어도 눈물이 난다

그대 나의 사랑아

 

 

 

사랑의 밧줄 - 김용임

 

노래듣기클릭

 

사랑의 밧줄로 꽁꽁 묶어라

내 사랑이 떠날 수 없게

당신없는 세상은 단 하루도

나 혼자서 살수가 없네

바보같이 떠난다니

바보같이 떠난다니

나는 나는 어떡하라고

밧줄로 꽁꽁 밧줄로 꽁꽁

단단히 묶어라

내 사랑이 떠날수 없게

 

사랑의 밧줄로 꽁꽁 묶어라

그 사람이 떠날 수 없게

당신없는 세상은 나 혼자서

아무 것도 할수가 없네

나를 두고 떠난다니

나를 두고 떠난다니

정말 정말 믿을수 없어

밧줄로 꽁꽁 밧줄로 꽁꽁

단단히 묶어라

그 사람이 떠날 수 없게

밧줄로 꽁꽁 밧줄로 꽁꽁

단단히 묶어라

내 사랑이 떠날 수 없게

 

 

 

내사랑 그대여 - 김용임

 

노래듣기클릭

 

날 좋아한다고 말해요

그대 없이 나는 못살아요

메마른 내가슴에 단비를 뿌리는

그대를 너무나 좋아해

날 사랑한다고 말해요

그대 두고 나는 못살아요

한줄기 빛이 되어 어둠을 밝히는

그대를 너무나 사랑해

이세상 영원히 내곁에만 있어주세요

나의 모든 것들은 당신거예요

뭐든지 드리겠어요

죽는 날까지 같이 살아요

그대를 좋아해

사랑해 내사랑 그대여

 

날 좋아한다고 말해요

그대없이 나는 못살아요

메마른 내가슴에 단비를 뿌리는

그대를 너무나 좋아해

날 사랑한다고 말해요

그대 두고 나는 못살아요

한줄기 빛이 되어 어둠을 밝히는

그대를 너무나 사랑해

이세상 영원히 그대 곁에 있을거에요

그대 모든 것들은 다 내거에요

뭐든지 드리겠어요

죽는 날까지 같이 살아요

그대를 좋아해

사랑해 내사랑 그대여

 

 

 

연분홍 사랑 - 백남숙

 

노래듣기클릭

 

가슴에 싹이 트는 연분홍 사연이

봄맞이 진달래꽃처럼 붉게 타네

내 님은 어디에 내 님은 어디에

쌓이는 그리움

기다리는 내 마음 내 마음은

연분홍 사랑

 

가슴에 아로 새긴 연분홍 사연이

달맞이 목련같이 아련히 피어나네

내 사랑 어디에 내 사랑 어디에

쌓이는 그리움

기다리는 내 마음 내 마음은

연분홍 사랑

 
 
 
 

들꽃 - 유익종            
나 그대만을 위해서 피어난  저 바위틈에 한송이 들꽃이요  돌틈 사이 이름도 없는 들꽃처럼 핀다해도  내 진정 그대를 위해서 살아가리라  언제나 잔잔한 호수처럼  그대는 내 가슴에 항상 머물고  수많은 꽃중에 들꽃이 되어도 행복하리  돌틈 사이 이름도 없는 들꽃으로 산다해도  내 진정 그대를 위해서 살아가리라  오색의 영롱한 무지개로  그대는 내 가슴에 항상 머물고  수많은 꽃중에 들꽃이 되어도 행복하리 

노래듣기클릭

 
 
 

 

'최유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수최유나 미워도미워도  (0) 2016.09.03
최유나 노래 모음 11곡   (0) 2011.10.15
최유나 노래모음 15곡  (0) 2011.10.15
최유나 노래(히트곡) 20곡   (0) 2011.08.30
초대 - 최유나   (0) 2011.0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