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태웅

엄태웅 /행운아 ,,

시나브로a 2011. 10. 6. 12:43


 
 행운아 - 엄태웅 
(행운아)(행운아)
(나는 나는 사랑의 행운아) 
사랑은 아슬아슬 위험한 외줄타기야
조심조심 다가서야지
단한번의 실수로 한순간에 모든게 끝날수있다
누구나한번 사랑을 하다 이별을 한다지만
당신과나는 이별은없어 장미빛사랑이야
당신을 선택한 나는 행운아 당신을 사랑한
나는 행운아 나는 나는 사랑의행운아
나나 나이나  나나 나나나
(~사랑의 행운아)
사랑은 아슬아슬 복잡한 신호등이야
바로보고 건너 가야지
단한번의 실수로 한순간에 모든게 끝날수있다
누구나한번 사랑을 하다 이별을 한다지만
당신과나는 이별은없어 장미빛사랑이야
당신을 선택한 나는 행운아 당신을 사랑한
나는행운아 나는 나는 사랑의행운아
누구나한번 사랑을 하다 이별을 한다지만
당신과나는 이별은없어 장미빛사랑이야
당신을 선택한 나는 행운아 당신을 사랑한
나는 행운아 나는 나는 사랑의행운아
나는 나는 사랑의행운아~~~~(행운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