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이야기

나의 마음 양파는 오늘의 그리움으로 살아가는 인생

시나브로a 2009. 8. 8. 07:50

<marquee scrollamount=1 direction=up bgcolor=white width=500><center>당신을 사랑할수 있는 만큼<br>마주 바라보고 느끼렵니다<br>..<br>멀리 있는 그리움으로<br>감당 할 수 있는 만큼만<br>그대 사랑을 깊이 느끼렵니다..<br>당신 내가 그리워 한만큼<br>거기 그렇게 서 있어 준다면,<br>내가 감당 할 수 있을 만큼만<br>바라 보겠습니다..<br>내가 감당 할 수 있을 만큼<br> 당신을 그리워 하며<br> 언제나 그대만 가슴에 품으렵니다..<br>당신을 사랑하는 만큼<br>그리움으로 가득찬 나를 향해<br>고운미소로 답해주는<br>좋은 느낌으로 곁에 있어줄<br> 참 아름다운 당신을<br>마음에 고이 고이 접어<br>영원히 가슴에 담아 두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