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이야기

매일/기다러지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시나브로a 2009. 8. 9. 13:47

비내리는 오후 당신이 너무 보고싶습니다

이렇게 보고싶어 애태우는

나의마음 당신은 아시는지요

 

보고싶을때 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오늘따라 이렇게 보고싶은것은

제 마음이 당신을 너무 사랑하나봅니다

당신 그랬지요

본지 며칠되지 않았는데도 또 보고싶다고

당신과나 이렇게 우연으로 만나

인연으로 사랑하게 될줄은 몰랐습니다

 

인연이라는게 참으로 묘하게 느껴지고

신선하게 다가선다는것을 알았습니다

당신과 나의사랑 앞엔 사회적

신분과 상황따위는 별로 필요하지 않다고 느껴 집니다

 

우린 너무 향기짙은 사랑보다

은은히 풍겨 나오는

가슴속에 좋은 추억으로 간직되는

그런 사랑 했으면 좋겠습니다

 

마음에 상처를 주지 않고

아름답게 기억 될수있는 사랑

그리고 당신과 나의 마음에

노래가 될수있는 그런사랑

그런사랑 했으면 좋겠습니다

 

당신이 너무나 보고싶습니다...

보고지운마음에

오늘도 당신을 그립니다...

살며시 떠오르는 당신에 얼굴을그리며...

당신을 생각합니다..매일 

시나브로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