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새사랑님

겨울로 가는 사랑..

시나브로a 2009. 12. 18. 18:56

겨울로 가는 사랑...


 
바람 불어치는 날이면 
세상 가지 가지마다 
흔들리고 흔들리다 
눈꽃이 땅에 떨어지고 
눈꽃은 아름답게 필 수가 없어요. 
당신과 나는 
흔들리는 가지, 
불어치는 바람은 되지 말아요. 
우리의 꽃, 사랑의 눈꽃 예쁘게 
예쁘게 피울 수 없으니까요. 
사랑은 눈꽃 같아요. 
저 눈꽃 핀 세상을 보아요. 
헤릴 수 없는 세상 허물 
하나 없이 덮었잖아요 
그리고 얼마나 포근한가요. 
눈꽃 송이송이 어우러짐, 
얼마나 아름답게 쌓인 정 같아요. 
당신과 나는 
눈꽃 쓰다듬는 
섬-섬 아침 햇살이며 
유혹많은 세상 소음 잠재우며 
마음 비우는 아침의 고요함 되어 보아요. 
당신과 나는 
눈꽃 같은 사랑 
꼬오옥 꼬옥 아름다웁게 피워 보아요.
 사랑은 눈꽃 같아요...  이응윤 
첫눈이 오면... 언젠가 당신이 나에게 첫눈이 내리면 정동진에 가고 싶다고 했었지요... 수많이 시간이 흘렀건만 아직까지 나의 기억에는 선명하게 남아있는 말 입니다 나는 이렇게 첫눈이 올때면 내마음은 이미 정동진에 가고 있습니다 창이 넓은 카페에 나란히 앉아서 추워 보이는 당신에게 입던코트 벗어서 가녀린 어께에 살포시 걸쳐 주고 사랑에 겨운 그대의 눈을 맞추어 봅니다 따스한 커피 한잔에 몸을 녹이고 카페를 나서는 순간 어느새 쌓인 새하얀 첫눈 위에 우리 둘만의 발자국을 남기며 한없이 걸어가는 꿈을 꿉니다... 지금 이순간 당신이 어디서 무엇을 하든 다른사람의 여자가 되었든 한 아이의 엄마가 되었든 내가 사랑하는 당신은 정말 행복 했으면 좋겠습니다 가끔은... 그럴리가 없겠지만 아주 가끔은 당신이 힘들어 할때 당신이 아파할때 나를 기억해 주면 좋겠습니다 당신에게 받은 따스한 나의 가슴으로 지쳐있는 당신의 영혼을 포근하게 안아주고 싶습니다... 2009 .12 .5 로미오...♡

'불새사랑님' 카테고리의 다른 글

ㅎㅎㅎ그렇게 당신을 사랑함니다...  (0) 2010.01.06
그대에게 안부를 ..  (0) 2010.01.06
꿈이라도 보고싶은 그대  (0) 2009.12.10
바보같은 사랑입니다  (0) 2009.12.10
눈이 내립니다  (0) 2009.11.20